보도자료

보도자료

2005 고객만족경영대상 수상(헤럴드경제)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 dsduct
조회 129회 작성일 23-02-03 11:36

본문

-2005 고객만족경영대상 수상(헤럴드경제)

[고객만족 경영 대상][(주)디.에스.인더스트리] 기술·설비 품질보증 ‘Q업체 지정’

1986년 대성자바라로 첫 발을 내딛었던 ㈜디.에스 인더스트리(대표 박원중 www.dsduct.co.kr 031-262-2249~50)가 매년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하며 이제는 국내 최고의 스파이럴 덕트 및 후렉시블 덕트호스 종합메이커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.

앞선 기술과 우수한 설비로 고성능, 고품질의 스파이럴 덕트 및 후렉시블 덕트호스류를 초소형에서부터 초대형까지 생산하는 ㈜디. 에스 인더스트리는 기술력은 물론 세심한 고객 경영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엔지니어링 회사.

지난 1999년 7월, 국제품질규격인 KSA 9001 : 2001 / ISO 9001 : 2000 인증업체 품질보증 체제 인증을 획득과 동시에 품질보증 “Q” 업체로 지정받으며 그 앞선 기술과 우수한 설비를 대외적으로 인정받았다.

㈜디.에스 인더스트리의 박원중 대표는 직접 생산한 제품에 대해 “완벽한 방수처리와 더불어 고강력사를 사용해 내구성이 우수하며 직포의 조직이 평직으로 인장, 인열의 강도가 우수하다”고 설명했다. 또 그는 “방염 처리로 난연성이 우수하며 반영구적”이라며 “강선을 겹쳐 쌓는 부분의 접합 강도가 타 제품에 비해 우수하다”고 밝혔다.

이 회사의 제품의 우수함은 국내 유수의 건설 회사들이 시공, 설비하는 LG전자 디지털 연구소, 사보이 호텔, 용인시청, 하나로 통신, 강남 버스터미널 등의 다양한 건설 현장에서 인정을 받기도 했다.

박 대표는 “앞선 기술과 우수한 설비로 신제품 개발과 품질 개선에 힘쓰며 소비자의 욕구에 100% 만족시킬 수 있는 사후처리와 품질 유지에 노력할 것”이라고 밝히고 “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항상 새로운 가치를 창조하기 위해 연구와 개발을 게을리 하지 않을 것”이라고 말했다.

이어 그는 “고객 만족을 넘어 고객이 행복해 질 때까지 열심히 노력할 것이며 기업에 있어 가장 큰 고객이기도 한 직원들의 복지에 대해서도 미리 살필 수 있는 세심한 경영주가 될 것”이라고 말했다. (2006.06.15 헤럴드경제)